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바로가기

by 밍키밍 2024. 5. 9.
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면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가 필수인 시대인만큼 사용을 하다 보면 분실 또는 파손으로 인해서 카드를 재발급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Designed by Freepik

 

오늘은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를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우리카드 대표번호 : 1588-9955 / 1599-9955
  • 우리카드 분실신고 번호 : 1588-5300

위 대표번호를 통해서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도 서비스가 가능하지만, 로그인과 본인인증 절차가 많기 때문에 ARS 이용이 더욱 편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 목록

  • 1번 : 결제 대금, 사용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 2번 :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 3번 : 즉시결제. 입금 관련 또는 해외송금서비스 문의
  • 4번 :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또는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5번 :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 6번 :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 7번 :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 8번 :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 9번 : 챗봇연결 문자 전송
  • 0번 : 직원연결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위해서는 8번을 통해서 분실신고와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는 8번을 기억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도 8번을 통해서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신청

상담원 연결이 오래 걸려 직접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우리카드 분신실고 및 재발급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 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순서를 통해서 재발급 및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보안 필수 프로그램 설치와 우리카드 아이디 또는 간편로그인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스마트폰에 우리카드를 사용하신다면 전용 어플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우리카드 어플실행 > 메뉴 > MY > 내 카드관리 순으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재발급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ARS와 PC,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내용이 찾으시는 정보가 되길 바라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